고객광장

공지사항

공지사항

업무자료

업무자료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전자문서용 전자수입인지 설명회 안내
등록일 : 2018-04-27 | 조회수 : 1778
첨부 :

전자문서용 전자수입인지 설명회 안내

 

 

전자문서에 대한 인지세 납부시 납세자 편의 증진등을 위해 '17.07월부터 전자문서용 전자수입인지 제도가

 

시행되었습니다. 아직 제도에 대해 생소하신 분들을 위하여 제도 개요 및 실 이용기업의 도입사례를 설명드리고

 

유관규정 개정방향을 말씀드리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부디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 주 최   기 관 : 기획재정부,  KTNET

 

- 참    석    자 : 유관기관(국토부 등), 건설실무자

 

- 일시 및 장소 : 2018.05.11(금) 서울 코엑스 401호

 

- 행  사  문  의 : KTNET ICT Biz 팀 황지민 사원 02-6000-2165

 

   *참가신청 : e-Mail 로 신청 ( jmhwang@ktnet.co.kr)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이전글이전 글 홈페이지(인터넷창구)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다음글다음 글 「화재종합공제 업무제휴 손해보험사 선정」
페이지 담당자 정보
담당팀 홍보팀 담당자 이영태
개인정보처리방침line_bar_bg02신용정보활용체제line_bar_bg02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 06050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711 건설공제조합 | 전화 02-3449-8888 | 팩스(경영지원실)02-3449-8903
    고객상담실 : 1588-1444| 대표자 : 최영묵 | 사업자등록번호 : 211-81-32251

  • Copyright(c)건설공제조합. All Rights Reserved.

Fitch A등급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