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오류시 해결방법

오류시 해결방법

신용정보활용체제

신용정보활용체제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로그인 버튼을 눌렀을때 에러창이 뜨면서 인증서가 보이지 않는 경우
  • 실행중인 인터넷창을 종료한 뒤,
  • 제어판 > 프로그램및기능(프로그램제거) > Secukit NX(한국정보인증)를 삭제(Secukit NXS도 있으면 같이 삭제한다)
  • 다시 인터넷창구(로그인) 홈페이지 접속하여 Secukit NX 재설치.(설치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보임)
인터넷창구(로그인) 홈페이지 접속시 로그인 버튼이 안눌리고 멈춤 현상
  • 실행중인 인터넷창을 종료한 뒤,
  • 제어판 > 프로그램및기능(프로그램제거) > Rexpert3.0 Print Service 를 삭제
담당자선택, 개인정보활용동의서제출 등 본인 실명인증이 안 될 경우
  • 인터넷창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신뢰할수있는사이트 > 사이트(S) 클릭
  • 사이트 추가> 란에 https://cert.vno.co.kr 을 입력한 뒤, 추가 버튼 클릭
  • <영역에 웹 https://nice.checkplus.co.kr 을 입력한 뒤, 추가 버튼 클릭 후 닫기. 확인버튼 클릭 
출력시 '오즈뷰어 초기화를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에러창이 뜨는 경우
  • 인터넷창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신뢰할수있는사이트 > 사이트(S) 클릭
  • <영역에 웹 사이트 추가> 란에 *.cgbest.co.kr 을 입력한 뒤, 추가 버튼 클릭 후 닫기, 확인버튼 클릭
  • 위와 같이 해도 해결안될 시, 추가적으로 내컴퓨터 > 로컬디스크C(C드라이브) > Programfile(X86)폴더(X86폴더가 없고, Programfile폴더 하나만 있을 경우엔 Programfile폴더로) > Forcs폴더 삭제
  • 다시 인터넷창구(로그인) 홈페이지 접속시 오즈뷰어 프로그램이 자동 재설치됨
보증서나 제증명 출력시 '발급불가' 라고 뜨는 경우
  • 사용하는 프린터가 공유프린터이거나 토너부족인 경우 제어판 > 장치및프린터 에서 확인 가능
  • 공유프린터인경우, 현재 연결되어있는 프린터 클릭 > 오른쪽단추 클릭 > 프린터속성 > 공유 > 이 프린터 공유에 체크가 되어있으면 '공유프린터', 체크가 안되어있으면 '공유프린터가 아님’
  • 토너부족인경우, 현재 연결되어있는 프린터 클릭>하단에 프린터 정보가 나오는데 상태 바에 '토너부족' 이라고 보임
PG결제 오류
  • 인터넷창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신뢰할수있는사이트 > 사이트(S) 클릭
  • <영역에 웹 사이트 추가> 란에 *.cgbest.co.kr 을 입력한 뒤, 추가 버튼 클릭, *.bankpay.or.kr을  입력한 뒤, 추가 버튼 클릭
  • 2개 사이트 주소 추가 완료 한 뒤 닫기, 확인버튼 클릭
보증서 출력시 배경이 하얗게만 보이고, 날인이 안찍혀 나오는 경우

인터넷창 메뉴에서 파일 > 페이지설정 > 배경색및이미지인쇄 체크

키보드보안설치프로그램이 설치가 안 될 경우
  • 실행중인 인터넷창을 종료한 뒤,
  • 제어판 > 프로그램및기능(프로그램제거) > McAfee Live Safe 삭제

페이지 담당자 정보
담당팀 담당자
개인정보처리방침line_bar_bg02신용정보활용체제line_bar_bg02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 06050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711 건설공제조합 | 전화 02-3449-8888 | 팩스(경영지원실)02-3449-8903
    고객상담실 : 1588-1444| 대표자 : 박승준 | 사업자등록번호 : 211-81-32251

  • Copyright(c)건설공제조합. All Rights Reserved.

Fitch A등급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