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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와 문화

건설공제조합, 확대ㆍ개편한 고객상담센터 정식 출범

  • 조회수 : 2558
  • 보도매체 : 건설경제 등
  • 보도일 : 2019.12.23

                 

  

 

건설공제조합(이사장 최영묵)은 조합원 편의 향상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해 확대ㆍ개편한 고객상담센터의 시범운영을 마치고 정식 출범한다고 20일 밝혔다.

센터에는 고객 상담 인력이 충원 배치됐고, 응대 교육을 통한 전문성도 강화됐다. 이에 따라 전문 상담원을 통한 각종 민원처리와 담당부서 연결 등 고객응대가 한층 간결해져 고객 편의성이 대폭 개선될 것으로 조합은 기대하고 있다.

조합은 또 센터 확대에 발맞춰 콜센터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했다. 특히 상담 콜을 상담원에게 자동 분배하고 각종 상담내용을 통계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이 도입됨에 따라 효율적인 민원상담은 물론 상담 기록의 체계적인 관리가 이루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조합 관계자는 “고객상담센터는 조합원을 마주하는 영업 최전선으로, 고객의 니즈를 먼저 파악하고 관계를 맺는 소통 경로로 역할이 크다”면서, 민원 응대지침과 상담 매뉴얼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업무 정확성을 높이고, 조합 서비스에 대한 신뢰성과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정회훈기자 ho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