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인터넷 익스플로러(IE) 브라우저 서비스 종료에 따른 업무처리 방법 안내
MS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종료(2022.6.15.)에 따른 대응을 위해
조합은 인터넷 브라우저 호환성 개선 작업을 진행하였으며, 2022.5.23.부터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야 인터넷창구, 전자서류시스템, 전자계약시스템에서
업무처리가 가능함을 알려드리니, 이용자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최신버전의 MS 엣지,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만 업무처리가 가능 합니다.
- MS 엣지 다운로드 : https://www.microsoft.com/ko-kr/edge
- 구글 크롬 다운로드 : https://www.google.com/chrome
* 인터넷 주소 클릭시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
2. MS 엣지, 구글 크롬 브라우저의 설정(인터넷 옵션) 중 "팝업 및 리디렉션" 옵션에
조합 업무관련 다음 링크를 추가시 원활한 업무처리가 가능 합니다.
- 인터넷창구 : cyberbiz.cgbest.co.kr
- 전자계약 : contract.cgbest.co.kr
- 전자서류 : document.cgbest.co.kr
** 브라우저의 설정(인터넷 옵션) 방법 [첨부파일 참조]
- MS 엣지 : 설정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
- 구글 크롬 :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사이트 설정 →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
3. 전자서류 제출 시스템 이용 변경 사항 안내
- 현재 진행중인 전자서류 이용건은 5.20.(금)까지 완료 하시기 바랍니다
- 완료 미처리건은 5.23.(월)부터 신규 서식으로 재신청 하셔야 합니다.
4. 문의사항
- 고객상담센터 : 1588-1444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