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닫기
통합검색
 

공지사항

MS 인터넷 익스플로러(IE) 브라우저 서비스 종료에 따른 업무처리 방법 안내

  • 등록일 : 2022.05.16
  • 조회수 : 5726


  MS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종료(2022.6.15.)에 따른 대응을 위해

  조합은 인터넷 브라우저 호환성 개선 작업을 진행하였으며, 2022.5.23.부터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야 인터넷창구,  전자서류시스템, 
 전자계약시스템에서


  업무처리가 가능함을 알려드리니, 이용자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최신버전의 MS 엣지,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만 업무처리가 가능 합니다.

                                                    
     -   MS 엣지 다운로드  : 
https://www.microsoft.com/ko-kr/edge

     -  구글 크롬 다운로드  : https://www.google.com/chrome

        * 인터넷 주소 클릭시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                  
   
  2. MS 엣지, 구글 크롬 브라우저의 설정(인터넷 옵션) 중 "팝업 및 리디렉션" 옵션에
       조합 업무관련 다음 링크를 추가시 원활한 업무처리가 가능 합니다.

    - 인터넷창구 : cyberbiz.cgbest.co.kr
    - 전자계약 : contract.cgbest.co.kr
    - 전자서류 : document.cgbest.co.kr

    ** 브라우저의 설정(인터넷 옵션) 방법 [첨부파일 참조]
    - MS 엣지 : 설정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
    - 구글 크롬 :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사이트 설정 →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

 3. 전자서류 제출 시스템 이용 변경 사항 안내
    - 현재 진행중인 전자서류 이용건은 5.20.(금)까지 완료 하시기 바랍니다
    - 완료 미처리건은 5.23.(월)부터 신규 서식으로 재신청 하셔야 합니다.

 4. 문의사항
    - 고객상담센터 : 1588-1444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