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도 하절기 근무복 구매 안내
2016년도하절기근무복품평회공고
우리조합하절기근무복품평회를위한참가등록을다음과같이공고함.
다음
1.물품내역:반소매폴로셔츠(기성복)
2.참가자격:최근2년내공공, 금융기관근무복또는단체복납품실적이2천만원이상인자
3.신청접수및접수처등
가.접수기간:2016.3.14.(월)17:00까지
(단,참가신청자가많은경우신청기간은조기에마감될수있음)
나.접수처:건설공제조합경영지원실총무팀
다.접수방법:방문접수(우편접수불가)
4.품평회일시및장소
가.일시:2016.3.16.(수)10:00~17:00
나.장소:건설회관3층중회의실
5.제안가격및참가제한
가.제안가격:1장당50,000원미만
나.반소매폴로셔츠(기성복)남성용,여성용각각2종(총4장)을1SET로하며,업체별2SET까지 제출가능
다.품평회에는 최저제안가격순으로 총10SET 만전시함.따라서,최저제안가격순으로 외의물품은품평회참가불가
6.계약방법:품평회를통해선정된우선협상대상자와협상에의한계약
6-1.우선협상자선정방법:제출한견본품전시,전시품에대한직원선호도조사
가.조사방법:투표
나.선정방법:품평회종료후최다득표업체우선협상대상자선정
※득표수가동일한제품이2개이상일경우제안가격이낮은업체를선순위자로하며,제안가격도동일할경우현장추첨으로협상순위를정함
7.협상
가.협상기간:협상개시일부터5일
나.협상범위:가격,품질보증,납품일자,납품방법,하자조치방법등
8.구비서류등
가.견본품
나.각서1부.
다.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대리인지정시작성).
라.근무복품평회참가신청서(조합소정양식)1부
마.가격제안서1부
바.사업자등록증사본1부
사.등기부등본1부(신청마감일현재3개월이내발급분이며,법인에한함)
아.인감증명서1부(신청마감일현재6개월이내발급분)
자.국세완납증명서1부(신청마감일현재3개월이내발급분)
차.납품실적증명서1부(최근2년내공공,금융기관근무복또는단체복납품실적2천만원이상)
카.기타조합이요청하는서류
※사본의경우원본대조필및인감날인후제출(신청서날인한사용인감가능)
9.기타
가.제출서류는유효기간이경과되지아니하여야하며,제출한서류는일체반환하지않음(납품업체의견본품도납품완료시까지반환되지아니함)
나.업체의대표자이외의자(소속직원등)가품평회참가등록하거나품평회에참가할시에는 위임장을지참하여야함
다.기타자세한사항은우리조합경영지원실(☎3449-8659)로문의바람
2016.2.7.
건설공제조합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