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닫기
통합검색
 

공지사항

2017년 인프라 개선 사업 입찰 공고

  • 등록일 : 2017.05.26
  • 조회수 : 678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2017정보시스템 인프라 개선 사업

입찰/계약방법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입찰참가신청 마감

2017. 06. 02. 17:00, 건설회관 3층 정보화지원실

       ※제안요청서에 대한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 및 부대서류는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게 교부

사업비/사업기간

2,480,589,000-(VAT 포함)/5개월(사업이행 완료후 안정화기간 4주 별도)

사 업 내 용

 ○ 노후 서버 교체
 ○ 노후 통신장비 교체 
 ○ 규정관리시스템 교체   
 ○ 영업점 통신망 개선
 ○ 개인(신용)정보 분리보관 및 파기 시스템 구축

제안서 제출마감

2017. 06. 16. 17:00, 건설회관 3층 정보화지원실

        ※가격입찰서와 입찰보증금은 제안서와 함께 제출,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는 별도 통보

 


3. 낙찰자 선정방법


가. 기술평가점수와 입찰가격평가점수 비율은 80 : 20으로 함


나. 기술평가점수가 기술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다. 협상적격자의 기술평가점수와 입찰가격평가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


 


4. 입찰참가신청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조합 소정서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 확인서 1부.


라. 실적증명서(조합 소정서식) 1부.


마.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바. 법인인감증명서(발급일로부터 6월이내) 1부.


사. 법인등기부등본(발급일로부터 3월이내) 1부.


아. 입찰대리인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조회) 동의서 1부.


- 입찰대리인의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각 1부.


 


5. 기타 안내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사업 수행시 조합내부규정(「전자문서 보안지침」)에 근거, 아래사항 준수함.


- 모든 사업 수행자의 PC에 조합의 문서보안시스템을 적용해야 하며, 사업성과물 중 문서에 대해서는 동 시스템이 적용된 상태로 조합에 제출해야 한다.


- 사업 종료시 조합의 문서보안시스템 사용권한을 반납하여야 한다. 다만, 사업 종료 후 유지보수와 관련하여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일시적으로 문서보안시스템의 사용권한을 부여받을 수 있다.


다. 입찰유의서 및 관련서식은 조합홈페이지(www.cgbest.co.kr)로 공지.


라. 문의사항 : 정보화지원실 IT기획팀 하재필(☎ 02-3449-8808)


 


2017. 05. 26.


 


 


건 설 공 제 조 합 이 사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