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닫기
통합검색
 

공지사항

2018년도 하절기 근무복 품평회 공고

  • 등록일 : 2018.03.21
  • 조회수 : 5861

2018년도하절기근무복품평회공고


우리조합하절기근무복품평회를위한참가등록을다음과같이공고함.


다음


1.물품내역:반소매폴로셔츠(기성복)


2.참가자격:최근2년내공공금융기관근무복또는단체복납품실적이

2천만원이상인자


3.신청접수및접수처등

.접수기간:2018.3.20.()~3.29.()17:00까지

(,참가신청자가많은경우신청기간은조기에마감될수있음)

.접수처:건설공제조합경영지원실총무팀

.접수방법:방문접수(우편접수불가)

4.품평회일시및장소

.일시:2018.4.3.()10:00~17:00

.장소:건설회관3층중회의실


5.제안가격및참가제한

.제안가격:1장당50,000원미만

.반소매폴로셔츠(기성복)남성용,여성용각각2(4)1SET로하며,업체별2SET까지제출가능

.품평회에는최저제안가격;순으로10SET만전시함.따라서,최저제안가격순으로10SET외의물품은품평회참가불가


6.계약방법:품평회를통해선정된우선협상대상자와협상에의한계약


7.우선협상자선정방법:제출한견본품전시,전시품에대한직원선호도조사

.조사방법:투표

.선정방법:품평회종료후최다득표업체우선협상대상자선정

득표수가동일한제품이2개이상일경우제안가격이낮은업체를선순위자로하며,제안가격도동일할경우현장추첨으로협상순위를정함


8.협상

.협상기간:협상개시일부터5

.협상범위:가격,품질보증,납품일자및방법,하자조치,추가납품등


8.구비서류등

.견본품

.각서1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대리인지정시작성)

.근무복품평회참가신청서(조합소정양식)1

.가격제안서(조합소정양식)1

.사업자등록증사본1

.등기부등본1(신청마감일현재3개월이내발급분이며,법인에한함)

.인감증명서1(신청마감일현재6개월이내발급분)

.국세납세증명서1(신청마감일현재3개월이내발급분)

.납품실적증명서1(최근2년내공공금융기관근무복또는단체복납품실적2천만원이상)

.기타조합이요청하는서류

사본의경우원본대조필및인감날인후제출(신청서에날인한사용인감가능


9.기타

.제출서류는유효기간이경과되지아니하여야하며,제출한서류는일체반환하지않음(납품업체의견본품도납품완료시까지반환되지아니함)

.업체의대표자이외의자(소속직원등)가품평회참가등록하거나품평회에참가할시에는위임장을지참하여야함

.기타자세한사항은우리조합총무팀(02-3449-8659)으로문의바람 


2018.3.20. 


건설공제조합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