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닫기
통합검색
 

공지사항

2018년도 신용평가 업무안내

  • 등록일 : 2018.04.02
  • 조회수 : 8270

                               2018년도 신용평가 업무안내



1.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조합의 금년도 신용평가 신청요령 등을 수록한 2018년도 신용평가 업무안내 와

    재무제표 전송을 위한 세무대리인 안내문(동 안내문은 조합원이 세무대리인에게

    직접 제공)을 송부하오니, 이를 참고하시어 신용평가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2018년도 정기 신용평가 기간(12월 결산법인)은 2018년 4월 1일부터 6월 10일 까지로

    우리 조합 홈페이지(www.cgbest.co.kr) 인터넷창구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으며,

    온라인신청이 어려운 경우 신용평가신청서에 의한 서면신청도 가능합니다.

    기존 신용등급의 유효기한이 지나지 않도록 위 기간 내에 신청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식 : 조합 홈페이지 - 고객광장 - 업무자료 - 업무서식에서 다운로드


4. 아울러, 신용평가와 관련하여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관할지점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건       설       공      제      조      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