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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건설공제조합 고객상담센터 입찰공고

  • 등록일 : 2023.11.17
  • 조회수 : 744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건설공제조합 고객상담센터 구축․운영 위탁

나. 계약기간 :2024. 1. 1. ~2026.12.31.

    ∘ 총 3년, 단 매년 말 계약갱신하며 예산 및 최저임금 변동 등 불가피한 사유의 조정분(인상 및 삭감) 반영하여 차기년도 계약체결

    ∘ 계약기간에도 불구하고용역수행 평가 결과 및 조합의 사정(예산 미확보) 등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변경(1년 단위 연장) 가능

다. 사업예산 : 383,000,000원(VAT포함)

    ∘ 예산은 2024년도 기준이며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라. 사업내용 

    ∘ 고객상담센터 민원전화 상담 및 안내(조합 업무 전반, 건설공제조합 대표 번호 및 영업점 대표번호 응대)

    ∘ 상담원 인력관리 및 센터 운영

    ∘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상담시스템(H/W, S/W) 대여 및 유지보수

    ∘ 기타 고객상담 관련 조합이 요청하는 업무 수행

※ 세부사업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마. 대가지급 

    ∘ 계약조건에 따라 사업개시 후 매월의 비용을 익월 청구에 의거 지급


2.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가.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하고 동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며 재산 및 신용상태가 확실한 업체

나. 국가기관 또는 공공기관, 협회 및 단체의 고객상담업무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입찰공고일 기준 2년이상 계속 업무수행)

다.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하여 하도급 및 공동수급 불가


3. 계약방법 및 낙찰자 선정방법

가. 계약방법 : 일반경쟁,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심사한 후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

    ∘ 제안서 평가 70점과 입찰가격평가 30점 비중으로 평가하되, 제안서 평가점수가 제안서평가 배점의 85%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함

     - 평가대상자의 입찰가격 평균 60% 미만인 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


4. 입찰보증금과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나. 협상적격자로 선정되었음에도 협상에 응하지 않거나, 협상 타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조합에 귀속


5.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다. 입찰서의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라.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마. 입찰금액 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 후 정정날인이 없는 입찰

바.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 또는 조합의 업무집행을 방해한 자의 입찰 

사.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입찰자 성명 기재 없이 대리인 성명을기재한 경우 및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인감과 다른 인감 날인 포함)

아. 가격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비를 초과한 입찰


6. 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추진일정

가. 입찰마감 : 2023.12.8.(금)16:00

※제안요청서에 대한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나. 제출장소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711 건설공제조합 고객지원팀(17층)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에 한함, 우편접수불가

라. 제안설명회 : 2023.12.12.(화)[예정,제안설명 방법 등은 추후 별도 통지]

마. 제안평가, 우선협상 및 계약체결 : ~2023.12월 중

※ 일정은 조합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제안서의 효력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낙찰자의 제안서는 평가․입찰 후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됨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음

라. 제안서 및 기타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입찰참가 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 및 결과에 대한 세부사항은 공개하지 않음

바. 제안업체가 5개사를 초과하는 경우 서류심사를 통해 제안설명회 참여업체를 제한할 수 있음


8. 기타 입찰 시 유의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민간위탁 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내용 미 이행시 계약해제, 해지가 가능함

나.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한 직전 민간위탁계약기간 중 위탁사무에 고용된 민간위탁노동자를 우선 고용함으로써 고용승계를 하여야 함(현재 민간위탁 근로자 5명) 

다. 신규계약업체는 조합의 요청시 기존 시스템, 시설, 고용인원 등에 대한 명확한 인수방안을 수립하여 제시하고 이를 이행하여야 함

라. 상기 공고내용은 우리 조합의 사정에 따라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되거나 취소 될 수 있음

마. 이 외 기타문의사항은 고객지원팀 장현진(☎ 02-3449-8704)로 문의



2023.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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