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공제조합(이하“조합”이라 함)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을 통해 조합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 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조합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합니다.
설치 대수 | 설치위치 및 촬영 범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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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입구 및 엘리베이터 안, 각 층 사무실내부, 주차장 |
* 서울 본사 외 영업점 등 CCTV 설치현황 자세히보기
조합은 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본부 | 정보보호최고책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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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점(연수원) | 영업점장(연수원장) |
*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 자세히보기
촬영시간, 보관기간 및 보관장소
촬영 시간 | 보관 기간 | 보관 장소 |
---|---|---|
24시간 | 촬영일로부터 30일 | 통신실, 주차관리실, 각 사무실 |
해당없음
귀하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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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은 2016년 03월 21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조합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