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닫기
통합검색
 

뉴스와 문화

건설공제조합,『3ㆍ6ㆍ5 영업실천』을 통한 고객 및 현장중심 활동 강화

  • 조회수 : 5568
  • 보도매체 : 건설경제 등
  • 보도일 : 2010.02.18

건설공제조합(이사장 송용찬)은 건설보증 시장개방 등 건설산업 환경변화에 대응하고 보증ㆍ공제(보험)사업의 영업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2009년 3월부터 시행해온『3ㆍ6ㆍ5 영업실천』활동을 금년들어 더욱더 전사적으로 전개하기로 했다.


『3ㆍ6ㆍ5 영업실천』의 구체적인 내용은 주기적으로“3일”이상 외근,“6개사”이상 고객방문,“5개”이상 보증현장방문으로 이는“고객과 현장중심”위주로 영업활동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이와 같은 『3ㆍ6ㆍ5 영업실천』의 추진배경은 현재 시기만 문제인 건설보증 시장개방과 계약관계 및 사업유형의 다양화 속에서 고객과의 만남 강화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사항을 신속히 파악하여 대응하는 한편, 보증현장방문을 통하여 고객지원사항을 점검하고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함으로써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건설공제조합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서비스를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영업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것이다.


그동안『3ㆍ6ㆍ5 영업실천』활동 결과,“발로 뛰는 영업”과“찾아가는 서비스”가 정착되어 가고 있으며, 『3ㆍ6ㆍ5 영업실천』은 건설공제조합의 상시적인 영업활동의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건설공제조합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조합의 이용가치를 제공하고 고객서비스 증대를 통하여 건설보증ㆍ공제(보험)사업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활동지표로서『3ㆍ6ㆍ5 영업실천』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