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닫기
통합검색
 

뉴스와 문화

건설공제조합, 11월 글로벌 인문학 강좌 실시

  • 조회수 : 360
  • 보도매체 : 대한경제
  • 보도일 : 2023.11.07

건설공제조합, 11월 글로벌 인문학 강좌 실시

[대한경제=정석한 기자] 건설공제조합(이사장 박영빈)이 오는 16일 ‘글로벌 인문학 강좌’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건설공제조합은 공개 인문학 강좌, 문화예술 공연 지원 등을 꾸준히 진행해 기업 이미지 제고와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글로벌 인문학 강좌도 지난 3월부터 지역 주민과 인근 기업들에 무료로 오픈해오고 있다.

이번 강좌는 16일 11시 30분부터 13시까지 건설회관 2층 대회의실(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711)에서 진행된다.

‘버킷 콘서트 영국 이야기’라는 주제로 언어, 산업, 과학, 문학, 예술의 광대한 보고(寶庫) 영국의 진면목을 마주할 예정이다.

조합 측에서는 강의 시간대를 고려, 참가자들에게 간단한 식사(샌드위치, 커피)도 무료로 제공해 점심시간을 보다 알차게 채울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박영빈 조합 이사장은 “공개 인문학 강좌, 문화예술 공연 지원 등을 통해 조합 임직원의 인문학적 소양을 강화할 뿐 아니라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건설회관의 가치와 활용도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의를 진행하는 세계여행 스토리텔러 김재열 작가는 문화해설사 및 영어통역가로서 전 세계를 여행한 세계여행 전문가이다.

강좌 수강과 관련된 사항 또는 기타 문의사항은 건설공제조합 인재개발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