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닫기
통합검색
 

본부회의실대관

대관안내

3층

3층 구조안내

2층

2층 구조안내

(단위 : 원, 부가세 별도)

본부회의실임대 안내
명칭 좌석수 대관료 초과시간당 요금 무료주차권
오전(3시간기준) 오후(3시간기준) 1일(09시~17시)
3층대회의실 100석 455,000 511,000 946,000 159,000 8매
3층중회의실 40석 272,000 319,000 511,000 79,000 5매
3층소회의실 20석 227,000 250,000 432,000 57,000 4매
2층대회의실 694석 1,400,000 1,595,000 2,788,000 477,000 15매
2층중회의실 168석 649,000 728,000 1,309,000 227,000 10매
touch slide
대관조건
사용시간

1일 : 09:00 ∼ 17:00 (17:00 이후는 시간초과요금 가산)
오전/오후 : 기본 3시간(시간초과시 요금가산)

공통기자재 사용료
  • 마이크 – 6,000원(마이크 기본 3개 외 추가 사용시 개당 6,000원)
  • 인터넷전용선 – 30,000원
  • 녹음 – 30,000원
할증대상

평일 09시 이전, 18시 이후 상기금액의 20% 할증

할인대상

10% - 조합원사, 입주사, 국토부 산하 정부투자기관

예약

회의실 사용신청서와 예약금 (공급가액기준 10% 이상)을 납부

기타

예약 불이행시에는 사유여하를 불문하고 예약금은 반환치 않으며 사용료 잔액은 사용전일까지 납부

입금계좌

KEB하나은행 143-13-00110-6 (예금주 : 건설공제조합)

대관절차

01. 예약확인

예약 가능여부 유선문의(02-3449-8687)

02. 사용신청서 제출

사용신청서 및 사업자등록증 제출

03. 접수확인

사용신청서 접수 후 유선안내

04. 예약확정

예약금(공급가액기준 10% 이상) 입금 시 예약 확정

05. 사용료납부

사용일 전일까지 사용료 납부(계좌이체)
(KEB하나은행 143-13-00110-6 예금주:건설공제조합)

06. 사용

사용 신청시간 1시간 전 회의실 개방

대관문의
본부회의실 대관문의
담당자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임원배 02-3449-8687 02-3449-8912 3272bae@cgbest.co.kr
touch sl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