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가 발생하면 이메일, 팩스 또는 인터넷창구(공제>사고발생통보)를 통하여 접수가 가능하며 아래의 보상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
사고발생
사고접수 이메일,
FAX, ON-LINE
현장조사 자체조사 또는
손사법인 위임
약관검토 면책사유 발생시
면책통보
손해액 산정
공제금 지급
보상완료
손해사정 과정에서 추가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창구/이메일/FAX 접수 가능
영업배상책임공제는 조합원이 공사의 수행과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제3자에 대한 법률상의 배상책임을 부담함으로써 입은 손해에 대한 위험을 보장하기 위한 공제상품으로,
특히 주의하셔야 할 것은 "폭발, 붕괴, 지하 매설물 손해담보 추가특별약관" 과 같이 각종 특약을 추가로 가입을 해야 보상이 되는 사고가 있는 바, 공제를 가입하기 전에 해당 사업장의 위험을 충분히 검토하고 담당 영업점과 상담하시어 적정한 특별약관을 가입하셔야 합니다.